▣ AI Behaviours
1. Have a Seat [앉기 설정]
- 적용대상 : Object (Sitting), Unit
- 적용방법 :
① 모듈을 Unit이 앉을 Object에 적용한다.
② Object에 앉을 Unit을 선택한다.
③ "Enter" 키를 누른다.
- 적용효과 : 적용된 Object에 선택한 Unit이 착석
2. Patrol/Loiter [순찰/배회]
- 적용대상 : Unit / One of group members
- 하위메뉴 :
① Radius (범위) :
Unit 혹은 Group이 순찰할 범위
② Group Behaviour (순찰 상태) :
Relaxed (경계없음) / Cautious (경계) / Combat (전투상태)
③ Direction (순찰 방향) :
Clockwise (시계방향) / Counterclockwise (반시계방향)
④ Delay at waypoint (경유지에서 대기) :
None (대기없음) / 15 (15초) / 30 (30초) / 1m (1분)
- 적용효과 : 적용된 Unit 혹은 Group이 하위메뉴에서 설정한 내용대로 순찰
3. Search and Garrison Building [건물 수색 및 점거]
- 적용대상 : Unit / One of the group members
- 적용효과 : 적용된 Unit 혹은 Group이 가까운 건물을 수색하고 점거
4. Search Building [건물 수색]
- 적용대상 : Unit / One of the group members
- 적용효과 : 적용된 Unit 혹은 Group이 가까운 건물을 수색
5. Set Unit as an Suicide Bomber [자살폭탄테러 설정]
- 적용대상 : Unit
- 하위메뉴 :
① Explosion Size (폭발 규모) :
Small (작음) / Medium (보통) / Large (큼)
② Explosion Effect (폭발 효과) :
Deadly (죽음에 이를 수 있음) / Disabling (불구를 만들 수 있음) / Fake (제대로 위력이 발휘되지
않음) / None (폭발 효과가 없음)
③ Add Vest (조끼 추가) : Suicide Bomber에게 조끼를 입힙니다.
④ Activation Distance (작동 거리) : 폭탄 트리거를 작동시킬 거리를 미터단위로 설정
⑤ Patrol Radious (순찰 반경) : Suicide Bomber가 순찰을 할 반경을 미터단위로 설정
⑥ Activation Side (활성화 진영) : 폭탄 트리거를 작동시킬 진영을 설정
- 적용효과 : 적용된 Unit를 하위메뉴에서 설정한 내용의 Suicide Bomber로 설정
6. Surrender Unit [투항 유닛 설정]
- 적용대상 : Unit
- 하위메뉴 :
① Ambient Animation (애니메이션) :
Surrender Unit (항복 애니메이션) / Tie Unit (포박 애니메이션)
② Interaction (상호작용) :
Release and Lead (풀어준 후 분대로 편입) / Release Unit (풀어줌) / Tie Unit (포박함)
- 적용효과 : 적용된 Unit을 하위메뉴에서 설정한 내용대로 항복시킴
7. Un-Garisson [점거 해제]
- 적용대상 : 점거중인 Unit / One of the garisson group mombers
- 적용효과 : 적용된 점거중인 Unit 혹은 Group을 점거상태로부터 해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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