▣ ACE Medical
1. Heal [치료]
- 적용대상 : Unit
- 적용효과 : 적용된 Unit의 부상상태를 모두 회복
2. Injury [부상]
- 적용대상 : Unit
- 하위메뉴 :
① Head (머리) :
None (부상없음) / Random (무작위부상) / Moderate (보통부상) / Severe (심각한부상)
② Torso (몸통) :
None (부상없음) / Random (무작위부상) / Moderate (보통부상) / Severe (심각한부상)
③ Arms (팔) :
None (부상없음) / Random (무작위부상) / Moderate (보통부상) / Severe (심각한부상)
④ Legs (다리) :
None (부상없음) / Random (무작위부상) / Moderate (보통부상) / Severe (심각한부상)
- 적용효과 : 적용된 Unit에게 하위메뉴에서 설정된 부상을 적용
▣ AI Behaviours
1. Ambient Animation [애니메이션]
- 적용대상 : Unit
- 하위메뉴 :
① Type (유형) :
Stop animation : 애니메이션 없음
Sit on floor : 바닥에 앉기
Lean on wall : 벽에 기대기
Watch : 전방 주시
Stand idle : 서서 쉬어
Stand idle (no weapon) : 서서 쉬어 (무기없이)
At ease : 열중 쉬어
Listen briefing : 브리핑 듣기
Briefing : 브리핑
Briefing (interactive) : 브리핑 (대화하며)
Listening (civilian) : 듣기 (무기없이)
Talking (civilian) : 말하기 (무기없이)
Listening to radio : 무전 수신
Shield from sun : 햇빛 가리기
Navigate aircraft : 비행기 유도
Showing a vehicle the way : 차량 유도
Treat wounded : 부상 치료
Combat wounded : 전투 중 부상
Wounded (general) : 일반 부상
Wounded (head) : 두부 부상
Wounded (chest) : 흉부 부상
Wounded (arm) : 완부 부상
Wounded (leg) : 각부 부상
Shocked civilian : 쇼크받은 시민
Hiding civilian : 대피하는 시민
Sit captured : 포로
Repair vehicle prone : 누워서 차량 정비
Repair vehicle kneel : 무릎 꿇고 차량 정비
Repair vehicle stand : 서서 차량 정비
② Combat Ready (전투상황 시 애니메이션 종료) :
True (전투상황 시 애니메이션 종료) / False (전투상황에도 애니메이션 유지)
- 적용효과 : 적용된 Unit에게 하위메뉴에서 설정된 애니메이션 부여
2. Change Abilities [능력 변경]
- 적용대상 : Unit
- 하위메뉴 :
① Aiming error (조준 정확도) :
Yes (때때로 명중) / No (항상 명중)
② Anim (애니메이션) :
Yes (애니메이션 사용) / No (애니메이션 사용 안함)
③ Auto combat (자동 교전) :
Yes (자동 교전) / No (수동 교전)
④ Auto target (자동 타게팅) :
Yes (자동으로 타게팅 정보 공유) / No (타게팅 정보 공유 안함)
⑤ Check visible :
Yes (시야 사용) / No (시야 없음)
⑥ Cover (엄호 사격) :
Yes (엄호 사격 실시) / No (엄호 사격 미실시)
⑦ FSM (지능전투) :
Yes (FSM 기능 사용) / No (FSM 기능 미사용)
⑧ Move (움직임) :
Yes (움직일 수 있음) / No (움직일 수 없음)
⑨ Mine Detection (지뢰 탐지) :
Yes (지뢰를 탐지하고 보고) / No (지뢰를 탐지하지 않음)
⑩ Suppression (제압 사격) :
Yes (제압 사격 실시) / No (제압 사격 미실시)
⑪ Target (조준) :
Yes (조준사격 사용) / No (조준사격 미사용)
⑫ Path (경로 생성) :
Yes (경로를 생성하여 이동함) / No (이동하지 않음)
⑬ Allow fleeing (도망침 허용) :
수치가 0에 가까울수록 도망치지 않음. 수치가 1에 가까울수록 도망치는 빈도가 높음
- 적용효과 : 적용된 Unit에게 하위메뉴에서 설정된 능력을 부여
- 특이사항 : Auto Target과 Target을 동시에 off하면 교전능력 상실
3. Change Altitude [고도 변경]
- 적용대상 : Flightable Unit
- 하위메뉴 :
① Altitude (고도) :
미터단위로 비행고도 값 설정
- 적용효과 : 적용된 Unit의 비행고도를 하위메뉴에서 설정한 비행고도로 변경
4. Chatter [대화]
- 적용대상 : Unit
- 하위메뉴 :
① Channel : 메세지를 전송할 채널 (제우스는 플레이어이름 그대로 송출)
Global (전역망)
Side (진영망)
Vehicle (차량망)
Command (지휘망)
Zeus (제우스)
② Message : 보내고자 하는 메세지
- 적용효과 : 적용된 Unit의 이름으로 하위메뉴에서 설정한 채널로 메세지를 전송
5. Garrison Building (instant) [건물 점거]
- 적용대상 : Unit / One of the group members
- 하위메뉴 :
① Radius (범위) :
Unit 혹은 Group이 점거할 건물을 찾을 범위
② Inside only (점거 방식) :
Yes (건물 내부만 점거) / No (건물 외부도 점거)
③ Fill evenly (점거 형태) :
Yes (Radius 내에 복수의 건물이 있을경우 병력을 분산하여 점거) / No (Radius 내에 복수의 건물이 있더라도
단일 건물을 점거)
- 적용효과 : 적용된 Unit 혹은 Group이 하위메뉴에서 설정한 내용대로 즉시 건물을 점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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