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Game/ARMA3

[Eden Editor] ACE 아스날 배치하기

반응형

 

에덴 에디터에서 "ACE" 아스날을 배치하려면 따로 스크립트가 필요합니다

스크립트를 이용해 "ACE" 아스날을 배치하면 위의 영상처럼 특정 오브젝트에서 아스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

 

 

▣ "call" 스크립트

 

"call" 스크립트를 이용해서 특정 오브젝트에 "ACE" 아스날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

 

[아스날을 배치할 오브젝트, 아스날 아이템 분류] call ace_arsenal_fnc_initBox;

 

  • 아스날을 배치할 오브젝트

    "this" 로 작성할 경우 init이 작성된 오브젝트에 배치됩니다. 오브젝트의 변수를 작성하면 해당 오브젝트에 아스날이 배치됩니다.

    예시 :

    [this, true] call ace_arsenal_fnc_initBox;

    - 이 오브젝트에 "ACE" 아스날을 배치합니다

    [box_01, true] call ace_arsenal_fnc_initBox;

    - "box_01" 오브젝트에 "ACE" 아스날을 배치합니다


  • 아스날 아이템 분류

    "true" 로 작성할 경우 모든 "ACE" 호환 항목이 추가됩니다. 대괄호 안에 아이템 코드를 나열할 경우 특정 아이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예시 :

    [this, true] call ace_arsenal_fnc_initBox;

    - 이 오브젝트에 "ACE" 에 호환되는 모든 항목을 포하마는 "ACE" 아스날을 배치합니다

    [this, ["item_01", "item_02", "item_03"]] call ace_arsenal_fnc_initBox;

    - 이 오브젝트에 "item_01", "item_02", "item_03" 항목을 포함하는 "ACE" 아스날을 배치합니다

    [this, false] call ace_arsenal_fnc_initBox;

    - 이 오브젝트에 아무런 항목도 포함하지 않는 "ACE" 아스날을 배치합니다

 

▣ 적용예시

 

아스날을 배치할 오브젝트에 변수값을 줘서 꼭 오브젝트 init이 아니어도 아스날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
오브젝트에 "ACE" 아스날이 성공적으로 배치되었습니다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