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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덴 에디터에서 "ACE" 아스날을 배치하려면 따로 스크립트가 필요합니다
스크립트를 이용해 "ACE" 아스날을 배치하면 위의 영상처럼 특정 오브젝트에서 아스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
▣ "call" 스크립트
"call" 스크립트를 이용해서 특정 오브젝트에 "ACE" 아스날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
[아스날을 배치할 오브젝트, 아스날 아이템 분류] call ace_arsenal_fnc_initBox;
- 아스날을 배치할 오브젝트
"this" 로 작성할 경우 init이 작성된 오브젝트에 배치됩니다. 오브젝트의 변수를 작성하면 해당 오브젝트에 아스날이 배치됩니다.
예시 :
[this, true] call ace_arsenal_fnc_initBox;
- 이 오브젝트에 "ACE" 아스날을 배치합니다
[box_01, true] call ace_arsenal_fnc_initBox;
- "box_01" 오브젝트에 "ACE" 아스날을 배치합니다 - 아스날 아이템 분류
"true" 로 작성할 경우 모든 "ACE" 호환 항목이 추가됩니다. 대괄호 안에 아이템 코드를 나열할 경우 특정 아이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.
예시 :
[this, true] call ace_arsenal_fnc_initBox;
- 이 오브젝트에 "ACE" 에 호환되는 모든 항목을 포하마는 "ACE" 아스날을 배치합니다
[this, ["item_01", "item_02", "item_03"]] call ace_arsenal_fnc_initBox;
- 이 오브젝트에 "item_01", "item_02", "item_03" 항목을 포함하는 "ACE" 아스날을 배치합니다
[this, false] call ace_arsenal_fnc_initBox;
- 이 오브젝트에 아무런 항목도 포함하지 않는 "ACE" 아스날을 배치합니다
▣ 적용예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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