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2019 Gamescom Opening Night Live 이벤트에서 Kerbal Space Program 2가 발표되었습니다
KSP의 팬이라면 정말 기대되는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
이번 글에서 KSP2에 대해 현재 공개된 모든 사실들을 알아보겠습니다
▣ 개발사 변경
- KSP는 최초로 맥시코의 소규모 게임개발사 Squad에 의해 개발
- 2017년 T2(Take Two Interactive)는 Squad로 부터 KSP 인수
- T2의 자회사 Private Division이 KSP 인수
- Uber Entertainment의 프로젝트 팀 중 Star Theory Games라는 팀에 의해 KSP2 개발, Private Division이 배급
- Squad는 계속해서 KSP 개발
▣ 특징
- 차세대 엔진을 비롯한 더욱 새롭고 다양해진 부품들
- 기존 KSP와는 다르게 다양한 특징을 가지는 여러개의 항성계 추가
- 새로운 애니메이션 튜토리얼과 가이드북, 개선된 UI
- 자원 수집을 통해 유지되는 다양한 유형의 콜로니 시스템 도입
- 멀티플레이 지원
- 보다 편리한 모딩 기능 지원
▣ 정책
- PC / PS4 / XBOX ONE 플랫폼 순으로 2020년 공개 예정
- 59.99달러에 판매 예정
- 인게임 루트박스는 절대 없을 것
- Unity 엔진을 사용하지만 새롭게 개발됨
- KSP와 저장 및 모드는 호환 불가
반응형
'Game > Kerbal Space Progra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원리] 비행의 원리 Part.2 중심 (1) | 2020.05.24 |
---|---|
[원리] 비행의 원리 Part.1 힘 (0) | 2020.05.14 |